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요리유학 설명회 개최

0
64
프랑스 요리유학 중심에 있는 '르꼬르동블루' 한국지사의 유학설명회
프랑스 요리유학 중심에 있는 '르꼬르동블루' 한국지사의 유학설명회

프랑스 요리유학 중심에 있는 ‘르꼬르동블루’ 한국지사에서 유학설명회 개최.

르꼬르동블루의 요리·제과·제빵 실습과정 집중 분석.

 

올해로 123주년을 맞이한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 한국지사가 오는 7월 14일 요리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르 꼬르동 블루의 다양한 컬리너리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과정 중에서도 실습 위주의 ‘요리·제과·제빵 디플로마‘를 집중 분석할 예정이다.

르 꼬르동 블루 디플로마 과정은 셰프들이 시연수업을 통해 직접 테크닉을 전수하며 학생들이 레시피를 실습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또한 캠퍼스 및 과정에 따라 최소 3개월에서 최대 9개월 이내 과정을 마칠 수 있으며 입학 시기도 보통 1년에 4회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만 18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 학력 소지자이면 사전경력 및 전공에 관계 없이 입학지원을 할 수 있어 실제로 20대 뿐만 아니라 30~40대 층도 요리유학을 통해 새로운 커리어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관계자는 “전 세계 20개국 35개 캠퍼스에서 연간 2만 명 이상의 졸업생을 배출하고 있는 르 꼬르동 블루는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 및 수준 높은 교육 노하우를 통해 업계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르꼬르동블루 프랑스 요리유학 설명회

[기사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