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TAFE 유학박람회’ 개최, 호주 각 주별 TAFE 학교 관계자들 참여

0
30
호주 TAFE
호주 TAFE

IDP 에듀케이션에서 오는 4월 7일 FastFive 6층에서 ‘호주 TAFE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호주는 유학 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1순위로 고려되는 유학 국가 중 하나로 졸업 후, 취업비자를 제공함으로써 취업 기회를 적극 제공하는 국가라는 장점이 있다.

호주 주정부 국립학교가 TAFE라는 이름으로 호주 전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즉, 주별 국립 기술전문대학교를 의미한다. “TAFE는 호주의 학생들이 졸업 후 바로 현장에 투입될 수 있도록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기술전문대학교로 각 주의 철저한 관리 감독이 이뤄져 호주 내 고용주들의 고용 1순위 학교로 꼽히는 교육기관”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번 박람회에는 TAFE의 학교 관계자들이 국내 최초로 참가하여 진행된다. 특히 호주 최고의 호텔관광 전문학교인 윌리엄 앵글리스 및 각 주의 대표 TAFE가 대거 참여하여 현지 담당자와 함께 호주의 유망 전공인 호텔경영, 요리학, 비즈니스, 마케팅, 디자인, 용접, 자동차정비 등 전공별 자세한 상담을 1:1로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오후 12시 반부터 6세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박람회는 학교와 학과의 정보 뿐만 아니라 IELTS 고득점 전략까지 공유할 것이라고 한다.

‘호주 TAFE 유학박람회’는 사전 등록 후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 할 예정이다.

 

[해당 기사 전문 확인하기]